홈으로 이동
논문/저서/특허/연구과제 공개 선택 바로가기
경영대학 경영정보학과 김연국 교수 홈페이지
“여러분의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프로필
강의과목
강의과목
Course
MIS340
디지털마케팅(종합설계)
현재에 온라인 및 오프라인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략을 추구하는데 목적이 있다. 1. 디지털기술로 인한 marketers들의 다양한 소비자 접근에 대한 이해 2.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 콘텐츠 3. Wall Street Journal 자료를 통한 현장 환경 반영 4. 구굴 플렛폼을 활용한 데이터 분석 실습
COR441
데이터리터러시와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