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식서비스경영학과 학사조교 모집 공고 |
| |
| 경영대학 지식서비스경영학과에서 근무할 학사조교를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 |
1. | 모집인원 및 자격조건 |
| 가. 근무부서 : 경영대학 지식서비스경영학과 나. 모집인원 : 학사조교 1명 다. 자격요건 1)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2) PC활용 및 문서 작성 가능자(OA 실무사용, 활용가능자) 라. 담당업무 : 학과 학사관리와 학과운영 마. 급여 및 근무조건 1) 본교 조교임용에 관한 규정에 따름 2) 1년 단위로 계약이 가능하며 최장 연속 2년까지 근무 가능함 바. 비고 : 1) 본교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우대 2) 월,수 야간 (14:00~22:00), 토요일 (09:00~16:00) 근무 가능자 - 주5일 근무 (토요일 근무에 대한 대체휴일 부여) |
| |
2. | 제출서류 및 전형방법 |
| 가. 제출서류 1) 이력서, 자기소개서 각 1부. [다운로드] 2) 개인정보 수집·이용, 제공 동의서 1부. [다운로드] 3)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4) 기타 어학성적 및 자격증 사본 1부 (해당자에 한함) ※ 최종 합격 시 추가 제출 서류 있음 나. 전형방법 : 서류접수 → 면접 → 최종발표 |
| |
3. | 전형일정 및 임용기간 |
| 가. 접수기간 : ~ 2023.8.18.(금) 14:00까지 (적격자 있을 시 조기 마감) 나. 접수방법 : 메일접수 (parkhjin62@dau.ac.kr) ※ 메일 접수 시, 제목 란에 [학사조교 지원 : 성명] 다. 면접일시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라. 최종 합격자 발표 : 개별통보 마. 임용기간 : 2023.9.1.~2024.8.31. (1년 연장 가능) |
| |
4. | 기타사항 |
| 가. 본채용 지원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나. 채용 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구직자는 채용 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시행 규칙 별지 제3호 서식]을 작성하여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메일(parkhjin62@da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 제1호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 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 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 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라. 제출 서류의 기재착오·누락·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마. 합격자 통지 후 범죄 경력 조회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보수 및 근무조건은 동아대학교 학사조교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 지식서비스경영학과 사무실 (051)200-7496 |
| |
| |
| 2023. 07. 지 식 서 비 스 경 영 학 과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