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 동아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 계약직원 채용 공고 | |
| | |
| 동아대학교 원격교육지원센터에서는 원격교육 콘텐츠 개발 및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할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
| | |
1. | 채용인원 : 계약직 1명 |
| |
2.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1) 자격요건 - 전공 무관 4년제 대학 졸업자(학사학위 수여자) - 남성의 경우 군필자 2) 우대사항 - 컴퓨터 활용 관련 자격증 소유자 | |
| | |
3. | 근무조건 - 계약기간 : 임용 후 1년(1회에 한하여 재임용 가능) - 근무시간 : 9:00 ~ 17:00 (방학 중 단축근무 10:00 ~ 15:00) - 보수 : 본교 계약직 임용에 관한 규정에 따름 | |
| | |
4. | 담당업무 원격교육 콘텐츠 개발 및 교과목 운영, 학습관리시스템(LMS) 관리 및 운영, 비교과 프로그램 개설 및 관리 등 | |
| | |
5. | 제출서류 ① 이력서 1부 [다운로드] ② 자기소개서 1부. (자유양식) ③ 개인정보 제공·수집·이용 동의서 1부 [다운로드] ④ 최종학력 졸업증명서(또는 졸업예정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⑤ 기타 경력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 |
| | |
6. |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 서류심사 / 2차 : 면접심사 - 서류심사 합격자 및 면접심사 발표 : 서류접수 후 개별 일정 안내 및 원격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최종 합격자 발표 : 면접심사 합격자에 한해 개별 안내 및 원격교육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 ※ 상황에 따라 일정 변동될 수 있습니다. | |
| | |
7. | 서류접수 및 일정 - 원서접수 및 마감 : 2023년 6월 29일(목) ~ 2023년 7월 9일(일) - 접 수 처 : 온라인 접수 진행 (메일로만 접수 가능) - E-mail : yeon36@dau.ac.kr ※ 이메일 제목 예시: 계약직원 지원서류(홍길동) | | |
| | |
8. | 기타 - 본 채용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 발표 이후 14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우리 대학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 제출한 경우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우리 대학교에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봄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우리 대학교 채용에 응시한 이메일(yeon36@da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함(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 - 우리 대학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상기 제1호에서 정한 기간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임 | | |
| | |
9. | 문의 : 원격교육지원센터 담당자(051-200-6286) ※ 전화 문의 가능 시간 : 10:00 ~ 15:00 (12:00 ~ 13:00 : 점심시간 제외) | |
| | |
| | |
|
2023.06.
원격교육지원센터 소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