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¾Æ´ë ±â¼úÁöÁÖȸ»ç ÀÚȸ»ç ¿¡¾²¿¥ÆÕ, 3¾ï ¿ø´ë ÅõÀÚ À¯Ä¡ ‘ÈÁ¦’
(1) ±èÀçÀÏ µ¿¾Æ´ë ½Å¼ÒÀç°øÇаú ±³¼ö(µ¿¾Æ´ë ±â¼úÁöÁÖȸ»ç ÀÚȸ»ç ¿¡¾²¿¥ÆÕ(ÁÖ) ´ëÇ¥). (2) ±èÀçÀÏ ±³¼ö°¡ °³¹ßÇÑ ¼öµµ°ü µ¿ÆÄ ¹æÁö¿ë Á¦Ç° ‘¾È(äÌ)µ¿ÆÄ’. <»çÁø = ±èÀçÀÏ ±³¼ö Á¦°ø>
¿¡¾²¿¥ÆÕ Á¦Ç° ‘¾È(äÌ)µ¿ÆÄ’, ¹Ì±¹Æ¯Çã À̾î Áß±¹ ¾Ë¸®¹Ù¹Ù B2B Ç÷§Æû µî·Ï ¿Ï·á “ºÏ¹Ì½ÃÀå ÁøÃâ ±³µÎº¸ È®º¸ ÀǹÌ, ¾Æ¸¶Á¸ ÀÔÁ¡ µî ÇؿܼöÃâ ±æ ¶Õ´Âµ¥ ´õ¿í ³ë·ÂÇÒ °Í”
· ÃëÀç: ´ë¿ÜÇù·Âó È«º¸ÆÀ Àå¼Ò¿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