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 허가자 공고 |
| |
1. 2023학년도 제2학기 재입학 허가 여부 확인 방법 |
| 학생정보서비스 → 학적 조회 [바로가기]를 통해 개별 확인 |
| 재입학 허가 | 학적상태 '재학'으로 변경 | 재입학 불허 | 학적상태 '제적'으로 유지(학생정보서비스 로그인 불가) |
|
| |
2. 수강신청 안내 |
| 가. 수강신청 기간: 2023.8.9.(수) 13:00 ~ 8.11.(금) 17:00 나. 상세 일정 및 신청 방법: 홈페이지 학사공지 2023학년도 수강신청 안내 확인 |
| |
3. 등록안내 |
| 가. 재입학 허가자는 당해 학년 소정의 재입학금과 수업료를 납부해야 하며, 등록기간 내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재입학 허가를 취소합니다. 1) 재입학 등록기간: 2023.8.21.(월) ~ 8.24.(목) 나. 학기초과자의 경우 1차 등록기간에 납부에 납부하지 마시고 아래 학기초과자 등록기간에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1) 제적 전 이수학기가 8학기(5년제 학과의 경우는 10학기) 이상인 학생은 수강신청학점에 따라 수업료를 차등 납부합니다(유급된 학기는 이수학기로 인정하지 않음). 2) 학기초과자 등록기간: 2023.9.26.(화) ~ 9.27.(수) 16:00 다. 상세 일정 및 납부 방법: 홈페이지 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대학 등록금 납부 안내 확인 |
| |
4. 업무별 주관부서 |
| 문의사항 | 부서 | 전화번호 | 재입학 관련 | 학사관리과 | 051-200-6126~8 | 수강 신청 상담 | 각 소속 학과 사무실 | [학과안내 바로가기] | 등록금 납부 관련 | 경리과 | 051-200-6702~3 | 장학/학자금 대출 관련 | 학생복지과 장학팀 | 051-200-6212~4 |
|
| |
| |
|
2023.07.
교 무 처 장 |